부모 관리자: 어린이집 및 유치원 부모님들에게 편리한 솔루션
Parent Admin은 어린이집 인어박스에서 개발한 안드로이드 앱으로, 부모와 어린이집 간의 소통을 쉽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. 이 앱은 부모가 어린이집에 직접 알림을 보내고, 예약 일정 변경을 요청하고, 추가 세션을 요청하며, 비상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이 앱은 또한 부모가 자녀의 등록 양식 세부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, 수금 비밀번호, 권한 및 동의 사항을 포함합니다. 또한, 부모는 모든 청구서를 확인하고 자녀의 계정에 대한 모든 결제 내역을 볼 수 있어 미수금에 대한 혼란을 줄일 수 있습니다.
Parent Admin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모든 현재 및 미래 세션의 예약 일정을 명확하게 표시하여 부모가 자녀가 언제 어린이집에 다니는지 정확히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 이 앱은 또한 부모가 자신의 자금 (HMRC) 자격 코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자금 청구를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.
전반적으로, Parent Admin은 어디서든 언제든지 모든 기기에서 간편하고 접근성이 높은 방식으로 자녀의 정보를 관리하고 어린이집과 소통하려는 어린이집 및 유치원 부모들에게 편리한 솔루션입니다.